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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 생성하는 모드로 Landscape 기능에 대해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Landscape의 경우 Unity의 Terrain Tools과 매우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1. Unreal Engine에서 제공하는 모드 중 Landscape Mode를 선택
2. Landscape 창에서 값을 조절
Create New : 새로운 Land 생성
Import from File : 이미 제작된 Land 파일을 가져와 사용 가능
3. Landscape의 크기 조절
Landscape으로 실행하면 조각으로 쪼개진 사각형으로 이루어진것을 확인 할 수 있다.
Landscape 값 조절 창에서 Section Size와 Number of Components를 이용하여 조각의 크기를 조절해준다.
Section Size와 Number of Conponents의 영역은 이미지와 같이 이루어져있다.
4. Create 클릭 후 Land 생성
5. Landscape의 브러쉬의 기능을 이용하여 Land를 제작
6. 제작한 Landscape 내보내기
Manage 탭 클릭 ➝ Import ➝ Export 선택
Heightmap File 체크 : 저장할 경로의 위치 지정
저장된 경로에 Landscape의 이미지 파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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