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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배경을 만드는 중 Sprite의 크기와 시간을 계산하여 무한 스크롤을 제작할 수 있으나 Sprite로 시간마다 스크롤은 하는 것보단 해당 쉐이더를 만들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쉐이더를 제작하게 되었다.
Shader 생성 방법
Create > Shader > Standard Surface Shader
: Shader 스크립트를 생성한다.
해당 Shader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Shader 설정 스크립트를 작성을 하면 된다..!
Shad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 작성해놓았다.
[ Shader ] 02.커스텀 쉐이더( Custom Shader ) 란?
해당 포스팅은 " 따라 하면서 배우는 유니티 5 셰이더와 이펙트 입문 " 기반으로 정리 하였습니다. 쉐이더 파일 생성 : Project - Assets 우클릭 - Create - Shader - Standard Surface Shader 유니티 쉐이더의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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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rder 계획
아래와 같이 텍스처를 시간에 맞춰서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나타나는 것이 목적
아래의 텍스처를 이용하여 제작하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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