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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배경을 만드는 중 Sprite의 크기와 시간을 계산하여 무한 스크롤을 제작할 수 있으나 Sprite로 시간마다 스크롤은 하는 것보단 해당 쉐이더를 만들면 더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쉐이더를 제작하게 되었다.
Shader 생성 방법
Create > Shader > Standard Surface Shader
: Shader 스크립트를 생성한다.
해당 Shader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Shader 설정 스크립트를 작성을 하면 된다..!
Shad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 작성해놓았다.
Sharder 계획
아래와 같이 텍스처를 시간에 맞춰서 내려가는 듯한 효과를 나타나는 것이 목적
아래의 텍스처를 이용하여 제작하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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