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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포스팅은 " Udemy 의 C++ 비디어 게임 제작하기 " 기반으로 정리 하였습니다
블루프린트 종류
레벨 블루프린트
: 다른 레벨에선 동작하지 않고 해당 레벨에서만 동작
클래스 블루프린트
: 오브젝트별로 동작하고 여러개를 생성, 다른 레벨에서도 사용 가능
: 부모 클래스를 선택하여 기능들을 상속 받아야 함
: Unity의 프리팹(Prefab)과 유사
클래스
: 여러 오브젝트 간에 구성과 기능을 공유 할 수 있음
: 오브젝트에 있어 일반적으로 템플릿이나 블루프린트와 비슷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드는 법
디테일 패널(Details)에 블루프린터 버튼 클릭
Actor를 Script Behavior로 변환한다는 메시지
[ 이미지 추가 ]
블루 프린트 클래스를 만들때 접두어로 "BP_오브젝트 이름" 으로 만듬
콘텐츠 폴더에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드래그하면 새 인스턴스, 블루프린트의 새 사본이 생성
[ 이미지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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